티스토리 뷰

목차



    남자 프로당구 베트남 투어 대회 중계를 시청해 보세요.

     

     

     

     

    PBA 32강 대진표 보기

     

     

     

    8월 20일부터 128명의 참가 선수들이 경쟁을 펼쳐 64강을 거쳐 32강 진출자들이 결정되었습니다.

     

     

    MATCH

     

     

    개막전 우승자이자 2 투어 준우승자 강동궁 선수를 비롯해 상금랭킹 1위 조재호, 체네트, 산체스, 서현민, 조건휘, 최원준, 임태수, 신정주, 이승진, 하샤시, 엄상필, 사파타, 정해명, 이충복, 임성균, 레펀스, 박인수, 최성원, 강민구, 김임권, 백찬현 선수등이 진출했습니다.

     

    아래에서 PBA 32강 대진표를 확인해 보세요.

     

     

     

     

     

    MATCH

     

     

    강동궁 선수가 신정주와 대결합니다. 올시즌 두 개대회 연속 결승에 오르며 우승과 준우승을 거두는 등 압도적인 경기를 펼치는 강동궁 선수입니다.

     

    64강에서 정해창과 대결해 애버리지 2점대와 하이런 8점을 치며 3:0으로 승리했습니다.

     

    이에 맞서는 신정주는 박주선과 대결에서 첫 세트 15:4, 2세트 15:0 등 초반 2세트를 가져오면서 승기를 잡았고 3세트를 내주었지만 4세트를 다시 15:11로 이기며 승리했습니다.

     

     

    MATCH

     

     

    다음 대결은 백찬현과 하샤시 대결입니다.

     

    10대 영건의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하샤시와 김영원의 대결에서는 하샤시가 승리했습니다. 개막전 패배를 갚아주었습니다. 

     

    첫 세트 15:9로 가져오며 기선을 제압하고 2세트를 3:15로 내주었지만 3세트 15:13, 4세트 15:8로 가져오면서 승리했습니다.

     

    특히 3세트 김영원이 하이런 6점을 치며 13점까지 따라왔지만 2점 차이로 따돌렸으며 마지막 4세트는 하이런 10점을 몰아치며 승리를 확정했습니다.

     

    백찬현도 베트남 도득히엔을 맞이해 세트스코어 3:0으로 이기고 올라왔습니다. 2세트 15:13으로 이긴 것이 분위기를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MATCH

     

     

    조재호 사파타 빅매치가 결정되었습니다. 상금랭킹 1위 조재호는 지난 시즌 왕중왕 월드 챔피언 우승자입니다. 아래에서 PBA 당구 랭킹을 확인해 보세요.

     

     

     

     

     

    조재호는 불루트와 64강 대결에서 애버리지 2점대를 기록하며 1점대에 그친 불루트를 세트스코어 3:0으로 이겼습니다.

     

    사파타도 박광열을 세트 스코어 3:1로 이기고 올라왔습니다. 2세트를 12:15로 내주었지만 첫 세트 15:11, 3세트 15:7, 4세트 15:9로 이기고 올라왔습니다.

     

     

    MATCH

     

    최성원과 이해동이 대결합니다. 최성원은 박정민을 3:0으로 이겼으며 이해동은 박정후와 승부치기까지 가는 접전 끝에 승리하고 올라왔습니다.

     

     

    MATCH

     

     

    최원준도 베트남 프억히에우와 대결합니다. 베트남에서 열리는 이번 하노이 오픈 32강에 오른 베트남 선수는 프억히에우를 비롯해 Q. 응우옌 D.응우옌 선수등 3명입니다.

     

     

    MATCH

     

     

    드디어 이충복이 PBA 투어 첫 승리를 거두고 32강까지 올랐습니다. 모든 것이 기록이 되는 대회가 되었습니다. 첫승을 올리기까지 12번의 도전이 있었습니다.

     

    이번대회 어디까지 오를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자세한 하노이 오픈 대진표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PBA 에스와이 하노이 오픈 64강 결과 보기

     

     

     

    다니엘 산체스도 임태수와 대결을 합니다. 언더독 박기호를 2점대 애버리지를 앞세워 3:0으로 꺾었습니다.

     

    외국인 선수를 보면 몬테스도 고상운을 3:1로 꺾고 승리했으며 사이그너도 김병호를 3:1로 이겼습니다.

     

    레펀스는 이경욱과 승부치기 끝에 승리하였으며 마르티네스는 김임권에게 승부치기 끝에 패했습니다.

     

    자세한 PBA 당구 결과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BILLIARDSBILLIARDSBILLIAR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