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여자 프로당구 경기를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PBA 64강 대진표 보기

     

     

     

    PPQ, PQ 라운드를 거치고 64강에 오른 여자 프로당구 선수들이 결정되었습니다.

     

    김다희, 최보비, 김도경, 김보경, 이하니, 박수현, 유미경, 최혜정, 김지연, 정예진, 고은경, 이유주, 윤경남, 권발해, 최지선, 이화연, 정다혜, 황다연, 정수빈, 김보라, 이지연, 하윤정, 고바야시, 이우경, 이신영, 전어람, 차유람, 우휘인, 히다, 송민지, 오소연, 박지현 등 32명의 진출자와 64강에 선착한 선수 32명이 대결을 펼칩니다.

     

     

    MATCH-UP

     

    LPBA 대진표 64강 경기는 7월1일 16:00부터 시작합니다. 첫 경기는 스롱 피아비와 차유람 선수의 대결입니다. LPBA 대진표를 보면 지난 개막전 16강 탈락 이후 두 번째 대회를 맞이하는 스롱 피아비와 지난 개막전 16강 진출자 차유람이 대결합니다.

     

    차유람은 PPQ 애버리지 2점대와 PQ 0.920의 애버리지를 기록하며 좋은 출발을 보이고 있습니다.

     

     

    MATCH-UP

     

    개막전 준우승 임경진이 김도경 선수와 64강전을 가집니다. 아쉽게 준우승에 그친 임경진이 두번째 대회성적도 기대됩니다. 시간은 7월 1일 19:45분입니다.

     

     

    MATCH-UP

     

    웰뱅여왕 임정숙은 유미형과 64강전을 가집니다.

     

     

    MATCH-UP

     

    개막전에서 돌풍을 이어온 차유람을 16강에서 이기고 준결승에서 임경진에게 패해 결승진출이 좌절되었는데 이번에는 어떤 성적을 보일지 기대됩니다. 64강에서 최보비와 만납니다.

     

     

    MATCH-UP

     

    얼음공주 한지은이 이번 시즌은 시드를 배정받아 출전합니다. 고은경과 64강 대결을 펼칩니다.

     

     

    MATCH-UP

     

    지난 시즌 후반부터 성적을 내고 있는 서한솔이 개막전 4강에 이어 다시한번 돌풍을 이어갈지 기대됩니다. 개막전에서는 개막 우승 김세연에게 4강에서 패했습니다. 64강 상대는 정예진입니다.

     

     

    MATCH-UP

     

     

    개막전 PPQ 라운드에서 차유람에게 1점차로 패해 탈락했던 권발해가 64강에 올라 김보미와 대결합니다. 지난 시즌 월드 챔피언십 준우승 김보미의 올시즌 성적이 어떨지 기대됩니다.

     

     

    MATCH-UP

     

    통산 여자 프로당구 상금 랭킹 6위 김민아가 최지선과 64강전을 합니다.

     

     

     

    MATCH-UP

     

    개막전 우승 김세연 당구선수가 시즌 2번째 투어에서 이지연과 대결합니다. 지난 개막전 상승세를 이어갈지 기대됩니다.

     

    MATCH-UP

     

    개막전 64강에서 최지에게 패했던 통산 상금랭킹 1위 김가영이 시즌 두 번째 대회를 가집니다. 정수빈이 예선 0.891 애버리지를 기록했습니다.

     

     

    MATCH-UP

     

    개막전 8강에 오르며 데뷔 최고의 성적을 올린 이신영이 이번에는 김상아를 상대로 32강에 도전합니다. 휴온스 팀리그에 소속되며 새로운 출발을 하는 이신영선수가 어떤 성적을 보일지 기대됩니다.

     

    MATCH-UP

     

    지난 시즌 1승을 올린 최혜미 선수가 시즌 두 번째 대회 첫 대결을 송민지 선수와 7월 1일 16:00에 진행합니다. 자세한 LPBA 64강 결과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나카드 LPBA 챔피언십 PQ 결과

     

     

     

    차유람이 정보윤을 23:15로 이기고 64강에 올랐습니다. 애버리지 0.920을 기록하며 하이런 5점으로 승리했습니다.

     

    이신영도 김율리를 상대로 애버리지 0.870과 하이런 3점으로 20:18로 어렵게 승리를 했습니다. 개막전 돌풍을 일으켰던 최지만은 PQ 라운드에서 김지연에게 11:16으로 패했습니다. 애버리지 0.393으로 경기가 잘 풀리지 않았습니다.

     

    자세한 하나카드 LPBA 챔피언십 결과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