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HANA-L-BILLIARD
여자 당구 대진을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LPBA 16강 대진표 보기
한국 여자 당구 대회 시즌 제2투어 대회인 하나카드 챔피언십이 열리고 있습니다. 이번대회 가장 큰 이슈는 김가영, 스롱피아비 이미래 김민아 사카이 아야코 당구 선수가 1라운드에서 탈락했습니다.
통합 상금랭킹 1위 김가영과 5위 이미래, 6위 김민아는 지난 개막전에 이어 2 대회 연속 1라운드 탈락이며 상금랭킹 2위 스롱 피아비는 지난 개막전 8강 탈락에 이어 시즌 두 번째 대회는 1라운드에 탈락했습니다.
또한 개막전 우리금융캐피탈 챔피언십 우승자이자 상금랭킹 3위 김세연이 32강에서 탈락했습니다.
16강에 자주오르는 강자들을 탈락시킨 상대선수는 차유람과 정수빈, 우휘인, 최지선, 그리고 이우경입니다. 하나카드 LPBA 16강 대진표를 안내드립니다.
차유람은 64강에서 스롱 피아비를 극적으로 이기고 16강에 올라왔습니다. 경기가 끝날 무렵 13-19로 뒤져있었는데 하이런 6점으로 동점을 만들고 결국 하이런이 높아 승리를 하며 32강에 올라 박지현을 이기고 개막전에 이어 두대회 연속 올랐습니다.
상대는 이미래를 64강에서 18:15로 꺾고 올라온 우휘인을 승부치기 끝에 이기고 올라온 김상아와 7월 4일 대결합니다.
또다른 경기는 개막전 우승자 김세연을 3:1로 꺾은 이우경 선수가 임혜원을 역시 3:1로 이기고 올라온 김예은과 대결합니다. 두 선수는 지난 시즌 하나카드 챔피언십 32강에서 만나 이우경 선수가 세트스코어 2:1로 승리했습니다.
얼음공주 한지은을 3:1로 이긴 누적 상금랭킹 9위 백민주는 애버리지 1.238로 김보미를 3:0으로 이긴 윤경남과 대결합니다.
개막전 4강에 올랐던 서한솔이 이번에는 진출에 실패했습니다. 김민영이 3:1로 이기고 최지선을 꺾은 박다솜과 대결합니다.
누적 상금랭킹 TOP5에 유일하게 살아남은 임정숙이 김갑선을 꺽고 올라온 강지은과 대결합니다. 강지은도 누적상금 랭킹 10위 올라 있습니다.
지난시즌 NH농협카드 챔피언십 우승과 다음대회인 하이원리조트 9위 이후 최혜미 선수가 오랜만에 올라왔습니다. 상대는 전어람을 3:0으로 이긴 용현지와 대결합니다.
개막전에서 돌풍을 일으키며 준우승을 차지한 임경진이 두 번째 대회에서도 올랐습니다. 개막전 2점대 애버리지로 웰빙 톱랭킹 400만 원 상금을 받았던 임경진은 사카이 아야코와 다시 대결할 가능성이 사라졌습니다.
임경진과 사카이 아야코는 개막전 준결승에서 만나 3:1로 임경진이 결승에 진출했었습니다.
자세한 LPBA 대진표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나카드 LPBA 챔피언십 32강 결과 보기
이번대회는 누적 상금랭킹 TOP 5에 4위 임정숙만 남고 모두 탈락했습니다.
32강 첫날 대결에서 애버리지가 가장 높은 선수는 1.269를 친 임경진 선수입니다. 장혜리와 대결에서 하이런 5점을 치며 3:0을 이겼습니다.
다음으로 정다혜가 애버리지 1.0을 치며 정은영을 역시 3:0으로 이기고 올랐습니다.
32강 둘째날 대결은 김가영을 꺾고 올라온 정수빈이 김보라를 3:0으로 이겼으며 김민영은 서한솔을 이겼습니다.
백민주도 한지은을 3:1로 이겼으며 강지은은 김갑선과 승부치기 끝에 승리했습니다. 사카이 아야코는 김다희에게 승부치기 패를 당하며 탈락했습니다.
자세한 일정과 경기 결과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